내용
제 생 최악의 제품으로 등록됐습니다.
처음 2개 주문했을 때, 1개가 불량으로 와서 그럴 수 있다 생각했는데, 여자친구네 집에도 해주려고 주문을 했는데, 또 1개가 불량으로 왔습니다.
벌써 50%가 불량인 샘이죠.
그런데 불량으로 인해 교환을 해서 새제품을 다시 받았는데, 또 불량이었습니다.
검수를 안 하는 건가요 아니면 수율이 낮은 건가요?
결국 반품을 하면서 세탁기에 결합하기 위한 ㄱ 자 아답터도 필요가 없어서 반품을 하는데, 배송비까지 들어가네요.
저는 잘 모르겠습니다. 과연 판매해도 되는 제품인지, 그리고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이게 맞는 것인지.
댓글목록
작성자 아****
작성일 2021-05-04
평점
구매하신 상품에 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제품 생산후 판매전 조금더 정확한 검수를 통해 판매 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
소중한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해 나가는 아쿠아듀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*아쿠아듀오 톡톡 상담 연결 방법
홈페이지 네이버 톡톡 아이디 클릭
*아쿠아듀오 고객센터 유선상담 연결 방법
1833-3808로 전화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
*아쿠아듀오 상담시간 안내
고객센터 : 10:00~17:00(주말&공휴일제외)/12:00~13:00 (점심시간)
상담톡 : 10:00~17:00(연중무휴)/12:00~13:00 (점심시간)